본문 바로가기

육아 및 교육

김과외, 서울인을 통해 우리 아이 과외 선생님 구하는 방법

예전에는 과외 선생님을 구하려면 주변 학부형이나 지인들에게 물어봐야 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선생님은 잘 알려주려 하지 않고 그나마 물어볼 사람도 없다면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선생님을 매칭 해주는 과외 중개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믿을만한 김 과외, 서울인을 소개해 드릴 테니 천천히 확인해 보세요. 

 

 

 

과외 사이트란?


과외를 원하는 선생님과 학생을 매치 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과외를 희망하는 선생님이 사이트에 등록을 합니다. 그러면 학부모는 등록된 선생님 가운데 조건에 맞는 선생님을 조회합니다. 관심이 가는 선생님에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수업하기로 정해지면 과외가 성사되는 구조입니다. 

 

 

 

과외 플랫폼 1위! 김 과외

 

 

 

선생님 인력풀이 상당하며 각 과외 선생님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직접 적은 자기소개, 수업 방식 등은 물론 해당 대학생임을 인증하는 학생증을 올리기도 합니다. 또한 과외 선생님의 고등학교 성적 등급, 어느 전형으로 합격했는지 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외 사이트 : 김과외

 

이용 방법

  1. 김 과외 사이트 접속 및 핸드폰  앱 설치

 

  2. 세부 조회 조건을 입력 후, 선생님 목록 확인

 

  3. 원하는 선생님의 "과외 상담하기" 버튼 클릭 (여러 선생님 동시 진행 가능)

 

  4. 자동으로 열리면 채팅창을 통해 선생님과 협의

 

  5. 사전 미팅 또는 시범 과외 후 최조 수업 여부를 결정

 

 

이용 전  꼭 확인해 보세요!

 

1. 선생님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해당 선생님과 수업을 했던 학생/학부모의 후기는 큰 도움이 됩니다.

 

2. 선생님이 어느 전형(정시, 수시, 논술 등)으로 합격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우리 아이는 학종의 교과 전형을 노리면 준비하고 있는데, 논술로 합격한 선생님이라면 해당 과목 내신 준비에는 약할 수 있습니다. 

 

 

2.  선생님을 선정 시, 이야기 몇 번 해보고 바로 결정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전 미팅 또는 시범 강의를 부담 갖지 마시고 꼭 요청하세요 시범 강의가 무료인 선생님도 있습니다. 단, 과외가 성사 안되더라도 약간의  비용 정도는 챙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니까요. 

 

 

4. 희망하는 대학이나 전공이 있다면 해당 학교나 학과에 재학 중인 선생님을 조회해 보세요. 매치가 될 경우, 수업은 해당 대학이나 학과 관련 정보도 질문해 볼 수 있고, 아이의 멘토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동기 부여도 될 수 있고요. 

 

서울대 선생님 모여라! 서울인


서울대 출신만 선생님 등록을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무조건 서울대생 과외선생님만 구하겠다고 한다면 적극 활용해 보세요. 선생님 출신 학교 인증이 철저합니다. 

 

과외 사이트 : 서울인

 

이용 방법

1. 학부모는 서울인 대표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과외 의뢰

  

2. 후보 선생님이 지정 후, 과외 매니저가 학부모와 선생님 간 수업 조건 일치 여부 확인

 

3. 조건이 일치하면 인터뷰 또는 시범과외 진행 (서울대 학생 인증 서류 제출) 

 

4. 학부모와 선생님 간에 직접 협의 후 최종 결정 

 


이상으로 대표적인 과외 매칭 사이트 김 과외와 서울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선생님 여러 명 컨택 후 그 가운데 우리 아이와 가장 잘 맞는 과외 선생님을 구해서 성적 향상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