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체형 커버 확실히 되는 미시 수영복 내돈내산 후기

한 때 날씨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체형커버가 되는 미시 수영복을 찾아야 하니 안타깝긴 하지만 이런 제품이 있다는 거에 천만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슷한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내 돈 주고 두 개째 사 입은 체형커버 확실하고 퀄리티 좋은 보타부 수영복 소개할께요. 

 

 

 

체형커버 수영복 (래쉬가드, 원피스 형)

 

누가 만들었나요?

보타부 수영복은 엄마이자 주부인 분이 아이와 수영장 갔다가 본인 몸매에 놀란 뒤, 체형을 가려주면서 스타일 있는 수영복을 만들자고 해서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잘 알아서 인지 체형 커버가 너무 잘되고 소재도 좋아서 처음 산 수영복도 5년 정도 입었어요. 

 

 

참고로 이 제품은 젊은 층이 타켓은 아니고 출산 후 군살이 많아서 커버가 필요하거나, 나이가 있어서 달라붙는 수영복 부담스럽거나 한 미시들에게 적합하고 그 외  임산부가 편한 수영복 입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보타부-수영복-디자인-샘플이미지
보타부 체형커버 수영복 - 사진 외 더 많은 디자인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체형 커버가 되는 보타부 수영복입니다. (아이팜므 사이트, 보타부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

 

 

 

보타부 수영복은 박스티처럼 헐렁하게 만들어져서 체형커버가 되는 게 아닙니다. 헐렁한 스타일의 제품들은 입었을 때는 몰라도 물에 젖으면 몸매가 오히려 더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그리고 미시들 타켓이 아니라서 래쉬가드 상의는 헐렁한데 바지는 달라붙거나 짧은 경우가 있어서 체형커버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보타부 수영복은 허리부분에 스트링이 있어서 핏을 딱 잡아주고 소매 아래가 가오리 핏이라서 팔뚝살, 뱃살 커버가 자연스럽게 됩니다. 허리 스트링 부분이 절대 약하지 않고 단단하게 잘 잡아주면서 길이감도 골반까지 와서 팔을 들거나 할 때 뱃살이 보일 일도 없고 적당히 더 잘 가려줍니다. 

 

래쉬가드 반바지는 품이 좁지 않고 적당히 넓어서 다리가 날씬해 보이고, 길이도 일반 제품에 비해 길어서 허벅지에서 제일 두꺼운 부분까지 가려줍니다. 

 

 

수영복 상의와 하의는 물론 브라와 팬티까지 셋트로 구성이 완벽합니다. 

래쉬가드 상의, 하의만이 아니라 브라와 팬티까지 디자인과 색상에 맞춰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알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하게 색깔만 맞춘 브라나 팬티가 아니라 나중에 살 빼면 비키니로 입어도 될 정도로 디자인도 이쁘고 퀄리티 있게 만들어졌어요.

 

특히 브라는 정말 가슴을 단단하게 잘 잡아주고, 브라 묶는 부분이 상의 바깥 목 부분에 나오는 디자인의 경우 스타일 있어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팬티도 중요 부분은 이중으로 되어 있고 각 제품의 색상에 맞춰져 있어서 좋습니다. 

 

보타부-체형커버-수영복의-구성예시
보타부 체형커버 수영복 셋트 예시

 

 

원단이 두께감이 있어 좋고 무엇보다 바느질 상태가 좋아요. 

가격 저렴해도 박음질 우글거리면 말리기도 하고 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데 마감이 좋고 소재도 두께감이 있어 물에 젖었을 때 찰싹 달라붙지 않아서 덜 민망합니다. 

 

소재는 나일론 80%에 스판 20%라고 하는데 이게 좋은건지 아닌지는 솔직히 잘 모릅니다. 근데 처음으로 산 보타부 수영복도 5년 정도 잘 입었고 색바램도 별로 없었어요. 근데 어느 순간 보니 천들이 늘어졌더라구요. 그래서 버리고 이번에 새로 샀습니다. 관리 잘하면 더 입었을 거 같기도 한데 워터파크 가면 그냥 물로 헹구고 탈수기 돌리거나 했던거 같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사이즈도 XL까지 있습니다. 

래쉬가드 상하의 뿐만 아니라 브라와 팬티까지 해서 보타부 홈페이지 기준 9만원 대 전 후 정도예요. 인터넷에서 조회하면 면 더 저렴합니다. 이 정도 퀄리티의 제품이 4PCS 다해서 이 가격이면 저는 충분히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사이즈는 보통 M(55~66), L(66-77), XL(77-88) 3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사이즈별로 상세 길이 등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창에 '보타부 수영복' 치면 다 조회됩니다. 

 


 

변해버린 몸매 때문에 워터파크 고민인 분들은 참고하셔서 체형 커버되는 수영복으로 잘 고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전에 저를 포함해서 살을 빼면 더 좋을 것 같지만 다음 생을 노려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행복한 여름 되세요.